2012.10.11 12:57

용의자X 시사회 스포없는 후기~

용의자X 시사회 스포없는 후기~

 


용의자X (2012)

Perfect Number 
9.4
감독
방은진
출연
류승범, 이요원, 조진웅, 곽민호, 김보라
정보
미스터리 | 한국 | 110 분 | 2012-10-18
글쓴이 평점  

 

용의자X 시사회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도대체 언제 응모했는지..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ㅋ

그래도 당첨인데 시사회 참석 ㄱㄱ

 

 

 

 

사람들이 많아서 4관 6관 등 많이 열었나봐요..
근데 신기하게도 저녁때라 안 오신 분들도 꽤 있었던 듯 합니다..
제가 들어간 6관은 널널했어요ㅋ


그럼 용의자 X 후기~

스포없는 제 느낌 : 오! 원작만큼 재미나네!

영화 일본판을 안 봐서 리뷰를 방금 대강 살펴봤습니다.
흠,, 큰 틀은 같은데.. 글쿤요
한국판 용의자 X 와는 다르군요.

전 일본판 (배우가 안 끌리는,,) 보다 한국판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ㅎㅎ
물론 양쪽을 모두 안 봐서 객관적인 평가보다는 주관적인 감정이 현재는 큽니다만;;;

이요원씨 연기... 정말 좋았네요.
애 낳은 (결혼한건 아는데,, 애는 낳았나,,모르겠음) 분 맞나요? ㅠㅠ
와,,, 정말 예쁘구나 ㅠ

조진웅씨도 역시 연기 잘하는 배우라는 걸 새삼스럽게 또 느끼고
류승범씨. 정말 이 영화는 류승범씨로 인해 원작과는 다른 그런 수학강사(?)의 느낌이 나고
전체적인 큰 느낌이 다릅니다.
마지막 엔딩도 좋고~
추천드리고 싶네요. 여운도 역시 좋았고(원작만큼 괜춘해요)

중요한 건 2시간 런닝타임 동안 전혀 지루하지 않고 (원작소설을 봐서 줄거리 아는데도 그랬어요 ㅋ)
재미있었어요 ^^
애인분들과 함께 보세요~ 좋은 영화입니다.

아! 이 영화 왠지 흥행 대박 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.
CJ 제작. 배급의 힘 ;;;
400만은 찍지 않을까 하는데.. 모르겠네요 ㅋ 제 주관적인 느낌입니당ㅎㅎ
더 나오려나;;;;;

짧지만 스포없는 간단 리뷰였습니다;; ㅠ

다 보고 극장을 나오는데... 엘레베이터안에.. 다 커플 ㅠㅠ
삐뚤어질테다!!!!!!

 

 

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해주시고, rss로 구독 하세요!
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


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

Trackback 0 Comment 0